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아무생각없이

우리가 볼상품 화장품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특가 소개합니다
오늘 할인전금액 에서 할인된 금액
원 세일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상품구매


아무생각없이 사서 쓰긴 좋은제품입니다. | 선물을 하려고 샀습니다.
정품이 맞다고 하여 샀습니다만…
제가 몇 주 전에 받은 면세점 상품과 비교해 본 결과
조금씩 다르더군요…?
그래도 선물을 해야하니 선물은 하였습니다. 무척
좋아하시던군요…
마음은 좀 아팠습니다.
좀 다르지만 정품이라고 하시니 알겠습니다.
사시는 분들 조금씩 참고해서 사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송도 엄청 빠르게 와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자연스럽지만 예상과 다른 발색, 훌륭한 보습력 | 예전에 썼던 거라 보습력이나 향 그런 부분은 인지하고 구매했습니다.

사실 다른거보단 백화점이나 카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한거보다 진짜 훨씬 저렴해서 질렀다가 나중에 후기보고 가짜다 짝퉁이다 해서 쫄았습니다……. 왠지 제품 받고나서도 의심도 되고 예전에 썼던거보다 색도 라이트하고 (약간 밝은? 물론 사진 밝기 때문에 사진상으론 차이 많이 나는거 같지만 쨋든 차이 잇음….) 발랏을때 발색도 잘 안되는거 같고 불안 더하기 불안이었는데, 쿠팡에 문의한 결과는 진품이라니 일단 쿠팡 믿고 잘써볼께요그래도 조금 찝찝한 부분이 있어서 다음부턴 그냥 비용을 더 지불하더라도 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살래요!

●배송
15일 구매해서 24일 도착한다고 알람 떴는데, 19일 오후에 배송 옴
●향
바닐라향 -> 약간 뒤끝에 초콜렛향
●보습력
안바른거보단 립스틱만 바른거보단 나음, 대단한 보습력을 원한다면 니베아 대용량 ㄱㄱ 하지만 데일리로 진하지 않게 원하면 추천


재구매의사 있어요~ | 본품 상자가 뽁뽁이에 돌돌돌 말려서 배송 왔어요. 상한 곳 없이 무사히 도착했습니당.
워낙 유명한 거라 살까말까 고민이 많았다가 이번에 구매해보고 처음으로 사용하게 됐어요.

립밤으로서의 기능도 충실하단 후기를 많이 봤었던지라 사실 첫 사용감은 응?스러웠어요.
립밤을 항상 달고 사는 편인데, 여태 써본 립밤들보다 발리는 느낌이 별로였거든요.
일반적인 립밤들은 사르르 녹으면서 부드럽게 발린다면, 립글로우는 좀 뻑뻑하게 발리는 편입니다.
향도 묘하게 크레파스 스러운 향이고, 입술에 남아있는 느낌도 립밤 치고 두꺼운 느낌이에요.
남자친구 한 번 발라줬더니 바르자마자 안 끈적여서 좋다고 하는 거 보면 사용감은 확실히 개인차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첫 며칠은 바른 후의 느낌이 좀 텁텁(뻑뻑?)하다고 느꼈는데 적응되니 이 느낌도 괜찮네요.

신기하게도 웬만한 립밤으론 잘 안 잡히던 입술 각질이 한 번만 발라줘도 안 올라오네요.
다른 립밤들은 입술 피부에 보습을 해줘서 각질이 안 생기게 해주는 느낌이라면,
요건 입술 피부에 막을 씌워줘서 각질을 아예 눌러놓는 느낌이었어요. 결과물은 후자가 더 훌륭하고요.

발색도 틴트밤류 중엔 단연 최상이에요.
저는 화장을 거의 하지 않고 입술에만 가볍게 바르는 편인데 쌩얼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네요.
자연스러운 발색으론 따라올 제품이 없을 거에요. 지속력도 이런 제형 치고는 길고요.
다만 코랄계의 대명사인 차차틴트와 비교하자면 요건 분홍색을 많이 띱니다.
차차틴트는 맑고 환한 색이어서 발랐을 때 얼굴도 확 환해지는 느낌인데(틴트라 색이 더 진한 덕도 있겠지만요)
요 제품은 뚜껑에 표시된 색이나 밤 자체의 색이랑은 좀 다른 분위기로 발색됩니다.
굳이 비교를 하자면 진달래 같은 색이요.
코랄 하면 기대되는 !맑음!스러운 느낌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예상과 다른 색이어서 그렇지 여전히 예쁜 컬러이긴 합니당. 기승전핑크 싫어하는 분들은 피해야겠어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코랄, 1개●상품명: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밥
(이름 엄청 길죠? 제품은 립밤입니다..ㅎㅎ)

● 색상: 코랄색

●제품 설명: 요즘 겨울이라 건조하고 항상 주머니나 가방안엔 립밤이 있는 저인데요..(건조해..ㅜ)
요 몇일전 똑 떨어지는바람에 이번엔 디올 립밤으로 사봤어요 몇년전에도 핑쿠색으로 샀었는데 튀지않고 은은함이 예뻐 정말 잘썼거든요
이번엔 코랄색이 있더라구요 궁금해서 바로 겟겟 했더랬죠!
역시 로캣배송 하루만에 뙇!! 제품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때깔(?)이 샤방샤방 이뻐요♡
그런데 작은 찍힘이 있네요 그래도 립밤쓰는데는 문제 없으니까 그냥 쓰려구요~

이제품은 입술이 건조해서 항상 부르터있는 제입술에 수분을 한가득 안겨주네요ㅜ 굿굿

색상은 쌩얼에 바를땐 살짝~ 오랜지빛 나는 코랄색인데 쿠션을 살짝바르고 립밤을 얹었더니 코랄보다는 더 부농부농한 색상이 나는거 같아요(#사진 참고 첨이 쌩얼에 바른느낌이구요 두번째사진부터 쿠션에 바른거에요 점점 부농부농해지죠?)

촉촉함도 오래가고 무엇보다 튀지않고 고급스러운 은은함이 정말 예쁘고 달콤한 사탕같은 향이 기분 좋게 만들어줘요^^ 쌩얼에 발라도 자연스럽고 좋아용♡♡

다쓰면 재구매 의사 100%에요~~ 언니들 이거바르고 이뻐지세영!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코랄, 1개♡ 가격 : 24,500

♡ 구매일 : 2019.12.10-14

♡ 상품평 : 선물 받아서 한번 써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또 재구매,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앞전에는 30,000원대 구매했었는데…ㅜㅜ

해외배송 상품이라 배송은 4일정도 걸렸고 본품은 비닐에 싸여 안전하게 잘 도착했네요.
립스틱만 바르면 입술이 건조한편이라 여름에도 꼭 립밤을 바르는데 요건 자연스럽게 발색되면서 립밤 필요없어서 좋아요.
촉촉해서 너무 좋아요.
표나는 진한색 좋아하시면 별로 일 것 같아요.
립스틱 색상은 코랄이 맞는데 바르면 코랄보단 핑크빛인것 같아요.
집에서 화장 안하지만 신랑이 하얀 입술보면 아파보인다 할까봐 매일 발라요. 아파보이고 생기없는 입술에 활기가 생기는 느낌이네요ㅎㅎ
쌩얼, 옅은 화장에도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 좋아요.

사진은 어플보정 1도 없는 그냥 카메라로 찍은 사진임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상품구매


The post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아무생각없이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아무생각없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유연닥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항 진상 대참사  (0) 2020.03.25
도어락  (0) 2020.03.24
리틀래빗 여아용 기모 D 백설원피스 색감이너무  (0) 2020.03.23
말포이 헤르미온느 루나 지니 네빌 근황  (0) 2020.03.19
감비아 농사꾼 스웩  (0) 2020.03.17